게시판

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권 발급 신청 안내 N

No.1597418

코로나19 확산 방지을 위해  비대면 신청을 권장하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기별 정기주차권 신청 대상

 비정규 교수(강사겸임·객원·연구교원 등) : 당해 학기 강의 배정자

 비정규 직원(계약직원연구원파트타임 등)

 대학원생 : ·박사 과정 재학생 및 수료 후 2년 이내

 야간 수강 직장인 : 전 과목 야간 수강을 하는 직장인

 교내 출입업체 : 입주업체공사 및 등록업체 출입직원 등

  기존의 매월 주차료 급여공제 교직원은 별도의 신규신청 필요 없음

 

2. 신청 기간 : 2022. 02. 22. ~ (신학기 개강 전후 및 수시)

 

3. 발급 구분

 신규 : 신규 등록

 연장 : 이전 학기에 이어 연장 등록

 차량변경 : 기존 차량 번호에서 다른 번호로 변경된 경우

 

4. 신청 방법(변경)

 신청서(첨부파일및 첨부서류를 구비하여 주차관리소에 방문 접수 또는 비대면 신청

 

 ※ 비대면 신청(★신청 전 주차관리소에 문의 권장★)

  - 신청방법 신청서 및 첨부서류(스캔)를 이메일로 전송 후 주차관리 이용료 계좌 입금

  - 이메일 ktt3210.yu@gmail.com

  - 계좌번호 농협은행 79000842246839 예금주-케이티텔레캅

  - 주차관리 이용료 계좌 입금 시 반드시 신청자명으로 입금

     (문의 주차관리소 053-810-3210)

 

 주차관리 이용료  

  - 비정규 교직원대학원생야간 수강 직장인 : 학기당 20,000

  교내 출입업체 : 학기당 60,000원 또는 월 20,000

 첨부서류

 

구 분

첨부서류

비 고

필수서류

1. 자동차등록증 원본

2. 교내 신분증(근로계약서재학증명서 등)

혹은 등록금 납부확인증

최근 4학기 내 동일차량 등록 시 자동차등록증 생략

 

직계가족 차량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렌탈리스 차량

계약서

 

사업자 차량

사업자등록증재직증명서

 

대학원생

외국인 대학원생은 자동차 보험가입증명서(보험증서필참

 

야간수강 직장인

강의시간표재직증명서

 

출입업체

담당 부서 확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해당 증명서

해당 할인

 

모든 구비 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주차장 이용자는 교내 차량운행 시 다음 이용수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정된 주차구역 이외의 장소에 주·정차 금지

  - 캠퍼스내 제한속도 30km/h 준수

  - 경음기 사용 또는 추월행위 금지

  - 기타 차량소통 주차에 방해가 되는 행위 금지

 교내 교통질서 확립 및 사고예방을 위하여 주차관리소에서 상기 이용수칙 위반 차량 단속을 지속적으로 실시합니다.

  - 단속방법 이용수칙 위반 차량 앞뒤 유리에 위반 스티커(접착제부착, SMS 통보

                    (※ 3회 적발 시 정기주차권 이용 제한)

 정기주차권 이용 중 차량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자동차등록증을 지참하여 차량변경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6. 주차관리소 운영안내 

 

구 분

업무시간

연락처

비 고

주차

관리소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13)

810-3210

fax) 812-5211

정기권 발급주차 단속차량 출입문 및 정기권 오류 관련 등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정기주차권 발급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7. 주차관리소 위치 : 천마아트센터 남측 공대 대로변 서측

 

첨부 파일 1. 정기주차권 발급신청서 1.

            2. 주차관리소 위치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