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동계방학 기간 중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및 근무시간 변경 안내 N

No.929067
  •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17.12.12 00:00
  • 조회수 : 450

공학대학원 행정실의 2017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중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및 근무시간 변경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 2017.12.26.(화) ~ 12.29.(금)

    (※ 해당 기간동안은 행정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12.22.(금)은 개교기념일로 인해 행정실 휴무입니다.)

 

 2. 근무시간 변경 

   가. 변경 기간 : 2018. 1. 2.(화) ~ 2018. 2. 14.(수)

   나. 변경 근무 시간 : 10:00 ~ 17:00.

   다. 관련 문의처 : 공학대학원 행정실(053-810-3747, 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