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하계방학 기간 중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및 근무시간 변경 안내 N

No.929082
  •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18.07.12 00:00
  • 조회수 : 469

공학대학원 행정실의 2018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중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및 근무시간 변경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 2018. 7.30.(월) ~ 8. 3.(금)

    (※ 해당 기간동안은 행정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근무시간 변경 

   가. 변경 기간 : 2018. 6.25.(월) ~ 2018. 8. 24.(금)

   나. 변경 근무 시간 : 14:00 ~ 20:00.

   다. 관련 문의처 : 공학대학원 행정실(053-810-3747, 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