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동계방학 기간 중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및 근무시간 변경 안내 N
No.929067공학대학원 행정실의 2017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중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및 근무시간 변경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행정실 집중휴가 기간 : 2017.12.26.(화) ~ 12.29.(금)
(※ 해당 기간동안은 행정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12.22.(금)은 개교기념일로 인해 행정실 휴무입니다.)
2. 근무시간 변경
가. 변경 기간 : 2018. 1. 2.(화) ~ 2018. 2. 14.(수)
나. 변경 근무 시간 : 10:00 ~ 17:00.
다. 관련 문의처 : 공학대학원 행정실(053-810-3747, 3695)